본문 바로가기
유랑자의 맛탐방

제주 탑동 이마트 옛날돈가스 한라돈까스

by 유랑자비 2024. 1. 24.
반응형

문뜩 옛날 왕돈가스가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이마트 탑동점으로 장을 보러 자주 가는데 우연히 한라돈까스집을 보게 되어 점심식사 겸 방문해 보았다.

주차할 공간이 딱히 보이지 않아 이마트에 차를 대고 걸어갔다. 걸어서 5분도 안 걸린다.

왕돈가스, 치즈돈가스, 고구마치즈돈가스, 매운 왕돈가스, 우동, 쫄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나는 돈가스를 먹고 싶어서 왔으니 고민 없이 왕돈가스를 주문했다.

벽에 몇몇 사인이 눈에 띈다.
어떤 연예인사인인지 모르지만 맛집포스가 났다.

돈가스집답게 수프가 먼저 나온다.
옆에 놓여있는 후추를 조금 뿌려 딱 좋은 에피타이징을 해주고 장국과 깍두기가 있는 셀프바에서 깍두기만 담아왔다.

곧 두툼한 왕돈가스가 나왔다.
간혹 먹다 보면 소스가 부족한 돈가스집들이 있는데 여기는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좋았다.
소스맛은 물론 달달하니 맛있었고, 고기질이 좋은 돈가스는 적당히 바삭한 것이 좋았다.

기본에 충실한 돈가스느낌이어서 질리지 않게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허겁지겁 다 먹고 나니 왕돈가스답게 배가 정말 불렀다.

옛날돈가스가 생각날 때 이마트 장 보러 가면서 한 번씩 들르면 좋은 옛날돈가스 맛집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