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자의 일상

제주맥주 위트있는 제철단 KIT 리뷰

by 유랑자비 2022. 10. 24.
반응형

나는 평소 위트 에일, 펠롱 에일, 거멍 에일을 포함해 제주맥주를 아주 즐겨마시고 심지어 제주맥주 주식까지 가지고 있는 제주맥주 매니아중 한 명이다.
그러던 중 '위트 있는 제철단'을 모집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바로 지원을 해보았다.
제주맥주에서는 이런저런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 매번 참여할 때마다 단 한 번도 된 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별 기대를 하지 않았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제철단에 선정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게 되었다.
엄청 거창하게 뭔가를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제철단에 선정되었다니 기분이 좋았다.
사실은 맥주와 맥주잔을 준다는 게 더 좋았지만..🤣
10월 둘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제철단 KIT를 발송한다 하여 설레는 마음을 안고 기다렸다.
일주일이 지나고 이주가 모두 채워지기 전에 KIT가 도착했다.

박스에는 제주 위트 에일 1캔, 제주맥주 전용잔 1개 그리고 여러 쿠폰들이 담겨 있었다.
쿠폰들 중 제주누보 50프로 할인 쿠폰은 제법 쏠쏠하게 사용할 것 같다.
유리로 된 전용잔은 종종 깨져서 올 수도 있다고 하던데 정말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배송이 왔다.
KIT를 열자마자 바로 전용잔을 설거지하여 냉동실에 넣고 치킨을 시켰다.
예기치않은 맥주가 생겼다면 해야하는 정상적인 행동이다.

치맥은 언제나 진리지만 제주 위트 에일과 마시면 더욱 맛있다.
과일향이 있고 상콤하고 씁쓸함이 있기때문에 치킨과 안어울릴 수도 있겠다싶지만 먹어보면 전혀 그렇지않다. 나는 라거맥주말고도 제주 위트 에일이나 제주 펠롱 에일과도 치킨을 많이 먹는다. 정말 맛있다.

사실 편의점에서 흔히 파는 맥주들 중 오렌지 껍질, 고수 씨앗 같은 게 들어간 맥주들은 호불호가 꽤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런 맥주들에 비해 제주맥주는 거부감이 크게 없는 것 같다.
괜히 우리나라 재료인 제주 감귤껍질이 들어갔다 그래서 그런 건가??
아니면 합성향료가 안 들어가서 그럴 수도??
비슷한 시트러스 향의 맥주들 중에서 정말 제주 위트 에일과 제주 펠롱 에일이 적당히 씁쓸, 상콤, 달달하니 맛있고 꿀떡꿀떡 잘 넘어가는 맥주인 것 같다.
제철단 선정되어서 그런 게 아니고 정말로 평소 가지고 있던 내 견해다.

안 마셔본 분들 계신다면 한 번쯤은 꼭 마셔보시길..
한 번 두 번 마시다 제주맥주의 찐 매력을 알게 될 테니!




(광고) 본 포스팅은 제주맥주의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