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자의 카페

강동 고덕 루프탑 베이커리 카페 '우드 멜로우'

by 유랑자비 2022. 5. 19.
반응형

이모께서 강동에서 미용실을 하신다.

집에서 거리가 조금 있어 번거롭지만

항상 시간을 내어 커트를 하고 오는데,

다녀오는 길에 유난히도 눈에 띄는 카페 하나가 보였다.

매번 지나던 길인데 평소에는 안 보이다가

그날따라 눈에 들어온 게 신기해

내친김에 커피나 한잔하고 가기로 했다.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주차공간 : 아주 충분

메뉴 : 아메리카노 6,000원

우멜슈페너 7,000원

소금 빵 3,000원

앙버터 빵 5,500원

대중교통 방문 시

고덕역에서 도보 1.2km

매장 1층에 있는 깔끔한 포토스폿.

루프탑까지 4층 건물인데

주문을 하기 위해서 먼저 2층으로 들어갔다.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독특하게 마련된

좌식 자리가 보였는데

신발을 신고 벗는 게 번거로워 그런지

빈자리가 꽤 있었다.

나도 같은 의견을 가진 사람이라

주문을 한 뒤 3층으로 올라갔다.

 

3층에는 2층보다 자리가 훨씬 많았지만

빈자리는 몇 남지 않았다.

얼른 자리를 잡고 한 층 위 루프탑을 살펴보았지만

역시나 루프탑은 아예 만석!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이제

루프탑은 여지없이 핫플레이스다.

3층 자리라도 잡은 게 다행이었다.

곧 진동벨이 울려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왔다.

아메리카노 세잔에 소금 빵, 앙버터 빵을 주문했다.

커피 쪽 일을 하기도 하고

평소 커피를 즐겨마셔 아메리카노 맛에 민감한 편인데

우드 멜로우의 커피 맛은 아주 좋았다.

모나게 튀는 맛이 없어서 자꾸 마시게 되는 아메리카노였다.

 

베이커리는 소금 빵을 조금 더 기대하며 주문했는데

의외로 앙버터 빵 맛집이었다.

소금 빵은 그냥 촉촉하고 짭조름한 빵으로 무난했지만

앙버터 빵이 완전 겉바속촉에 안에 앙버터가 정말 맛있었다.

평소 앙버터 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앙버터 빵이 이 정도로 맛있을 수도 있구나 싶었다.

하나 독특한 것은 한쪽 서비스 테이블에

미니 오븐이 있는 것이었다.

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미니 오븐을 이렇게 둔 카페는 처음이었다.

식은 음식을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도록 한

우드 멜로우의 배려가 돋보이는 모습이었다.

 

집 근처에도 이 정도의 퀄리티 있는 카페가

한두 개쯤은 생겼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