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자의 일상

[마켓컬리] 신규가입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입한 후기! 추천인아이디 챙기기 필수!

by 유랑자비 2020. 11. 12.
반응형

요즘 화장지나 생수 같은 생필품들을

보충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핸드폰을 하다가 우연히,

마켓 컬리 인기상품

1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는

혹하는 이벤트를 보았다.

들어가서 보니 마침 필요했던 화장지를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어차피 어디서든 조만간 사야 했고

게다가 신규가입 후 첫 주문한 상품은

무료배송까지 된다고 하니

꾸물거릴 것 없이 바로 가입을 했다.

 

 

 

참고로 마켓 컬리를 가입할 때

추가입력 사항에 추천인 아이디 항목과

참여 이벤트명 항목이 있는데

참여 이벤트명은 현재 이벤트가 없기 때문에

추천인 아이디 항목을 꼭 챙겨야 한다.

나는 즉흥적으로 가입을 했기 때문에

그냥 비워두고 지나쳐버렸는데

알고 보니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적립금 5천 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않고 꼭 입력해줘야 한다.

추천인 아이디 : hwiwon0102

 

 

신규가입을 했다면

이제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되는데

이벤트 상품은 위의 사진처럼 100원부터

최대 3000원인 6개의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나는 물론 필요했던 1000원짜리 화장지를

장바구니에 담았다.

그리고는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상품 외에

'다른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해야 한다'

는 문구가 떴다.

 

그럼 그렇지.

딸랑 1000원짜리를 그것도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을 리가 없지.

그런데 생각해보니 1만 원 이상을 구매하더라도

일단 이벤트 상품 하나를 거저 얻는 것이고

또 필요한 것을 잘 골라 산다면

훨씬 이득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화장지와 더불어 필요했던

생수를 검색해 보았다.

2L 6개입 1개가 3500원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다.

그렇게 나는 2L 6개입 2묶음을 추가했고

평소 즐겨 먹는 간식인 비요뜨 3개를 더 담아서

1만 원을 조금 넘겼다.

배송도 무료이니 더 붙는 가격 없이

이렇게 총 11990원을 결제했다.

정말 괜찮은 금액으로

내가 필요했던 생필품들을 구매해서

마켓 컬리에서의 첫 주문은 만족감이 컸다.

화장지 1000원이라는 금액은

신규가입 이벤트로 이번 단 한 번만 해당되지만

첫 구매 후 한 달간은 구매금액의 5%가 적립되고

또한 배송비가 무료라는 혜택도 있으니

꽤 괜찮은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었다.

마켓 컬리에서 처음 주문을 하고 나니

마켓 컬리의 강점 하나를 알게 되었다.

바로 배송이 빠르다는 것이다.

마켓 컬리의 배송이 빠르다는 것은

어느 정도 알고 있었지만

빠르면 얼마나 빠를까 싶었다.

그런데 서울, 경기, 인천은 샛별 배송 지역으로

밤 11시 전 주문을 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물건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휴무일도 없이!

그렇다고 서울, 경기, 인천 외 지역들의 배송이

느린 것은 아니다.

샛별 배송과는 다르게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지만

밤 8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도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택배를 생각하면 굉장히 빠른 편이다.

택배를 많이 이용하는 요즘 시대에

이렇게 빠른 배송이 가능한 마켓 컬리가

잘되는 것은 당연한 것 같다.

앞으로 종종 애용할 듯싶다👍

반응형

댓글